안녕하세요? 며칠전에 고객센터에 불량이 많아서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문의드렸습니다.
상담원분이 정확하게 파악을 원하셔서 시간이 지체되었습니다.
구입한 126개 키링 중에
바늘이 부러져 있거나 안들어 있는경우 23
산타눈이 눈이 없는 경우 11
거울이 깨져 있는경우 23
가죽이 오염되어 있는 경우, 5
눈갯수가 빠진 경우, 5
모양이 다른경우 등등
30여건이 넘었습니다.
학교에 납품을 했는데 수업을 진행을 제대로 못하셨다고 컴플레인 심하셨습니다..
추가로 30~40개쯤 더 보내드려 줄 수 있을까요?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010-3194-755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